LG하우시스 로고

고객센터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홍보센터

뉴스

LG하우시스-신한카드, 인테리어 할부금융상품 ‘지인 마이홈 페이’ 출시

Thu May 03 14:47:04 KST 2018

“꿈꿔 온 인테리어, 이제 할부로 부담 없이!”
『LG하우시스-신한카드, 인테리어 할부금융상품 ‘지인 마이홈 페이’ 출시』



■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대리석 등 인테리어 상품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 기존 신한카드 한도 차감 않고, 신한카드 없어도 이용 가능해 편리


■ 혁신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 선도해 나갈 것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신한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할부 구매 금융 상품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2일 서울 논현동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 신한카드 MF사업그룹 안중선 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지인 마이홈 페이’는 LG하우시스의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대리석 등 인테리어 상품 구매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할부 구매 금융 서비스다.


LG하우시스 제품이면 종류에 상관 없으며, ▲자가 주택(아파트/빌라/단독) 보유 ▲최소 2백만원 이상 최대 5천만원 이하 결제 등의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 가능하다. 특히, 결제 비용이 기존 신한카드 한도에서 차감되지 않아 카드 사용에 불편이 없을 뿐 아니라,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신분증과 간단한 한도 조회만으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하우시스는 기존에 TV홈쇼핑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지인 마이홈 페이’를 통해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전 제품으로 확대하게 됐다.

 

LG하우시스는 ‘지인 마이홈 페이’가 비용 문제 때문에 노후된 창호나 바닥재 등을 바꾸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던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여줄 수 있어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자재 공급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은 “이번 금융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비용 걱정 없이 자신이 꿈꿔 온 공간을 실현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혁신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


참 고 자 료


■ LG하우시스-신한카드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소개

 

해당 제품 : LG하우시스 판매 전 제품 (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 대리석 등 인테리어상품)
이용 장소 : LG하우시스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
이용 조건 : 자가 주택 보유 시, 최소 2백만원 이상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 가능
할부 혜택 : 6개월 무이자, 12개월 무이자


이전 글 LG하우시스, 1분기 실적 발표 Fri Apr 27 17:57:25 KST 2018

다음 글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디아망’ 출시 Thu May 10 13:31:24 KST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