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로고

A/S신청 고객센터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홍보센터

뉴스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진행

Mon May 28 10:10:21 KST 2018

“어려운 이웃 돕는 아빠 엄마가 자랑스러워요”
-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진행


 


■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협약 맺고 임직원 및 자녀 30여명 참여해 동대문구 이문동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DIY 가구 제작, 벽화 그리기 진행 -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자재 지원해 노후된 센터 시설도 개선 예정


■ 앞으로도 사업역량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계속 전개해 나갈 것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26일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명이 참여해 행복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사용할 사물함 등 DIY 가구 제작 및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LG하우시스는 임직원들이 자녀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아이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일깨워주는 취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자재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의 노후 시설을 개보수하는 공사를 진행해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의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보호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0개의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에도 LG하우시스는 본사를 비롯한 울산공장, 옥산공장 등 각 사업장에서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나눔의 정신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 글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디아망’ 출시 Thu May 10 13:31:24 KST 2018

다음 글 LG하우시스, 건축용 단열재 제2공장 완공 Thu May 31 11:02:25 KST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