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관계자 참여

LG하우시스는 이해관계자들의 관심사와 기대를 파악하여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및 커뮤니케이션

이해관계자

LG하우시스는 경영활동에 있어 영향을 주고 받는 개인이나 조직을 이해관계자로 정의하고, 이해관계자의 역할 및 영향력, 책임 등에 따라 주주 및 투자자, 임직원, 고객, 협력회사, 경쟁사, 지역사회, 정부기관, NGO, 학계 등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LG하우시스는 이해관계자 별 이슈에 따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이해관계자의 참여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는 회사와의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경영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고, 회사는 이해관계자의 주요 관심사와 기대사항을 파악하여 이에 효과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정착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는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Stakeholder Issues & Communication Channels

Stakeholder Issues & Communication Channels

Customers
  • Stakeholder Issues
  • ·고객 커뮤니케이션
  • ·고객만족 활동
  • Communication Channels
  • ·VOC
  • ·지엔느
  • ·Z:IN 블로그 / 페이스북 / 핀터레스트
  • ·국내외 전시회
Shareholders and Investors
  • Stakeholder Issues
  • ·공정한 정보공개
  • ·주주/투자자에 대한 보상
  • Communication Channels
  • ·기업설명회
  • ·투자정보 공시
  • ·영업보고서
Employees
  • Stakeholder Issues
  • ·고용
  • ·노사관계
  •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 ·임직원 안전보건
  • ·임직원 상담제도
  • Communication Channels
  • ·그린보드
  • ·We하女
  • ·전문가 심리상담 프로그램(EAP)
  • ·산업카운슬링
  • ·Happy Talk
  • ·노사협의회
  • ·산업안전보건위원회
Business Partner
  • Stakeholder Issues
  • ·상생 경영
  • ·협력사 선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
  • Communication Channels
  • ·협력사 설명회/간담회
  • ·협력사 정도경영 교육
Local Communities
  • Stakeholder Issues
  • ·사회공헌 프로그램
  • Communication Channels
  • ·지역사회 봉사활동
  • ·회사 홈페이지

Quick menu

  • Z:IN
  • Z:IN mall
  • Z:IN 시뮬레이션
  • 라이브러리
  • LG정도경영 사이버신문고
  • 협력회사 상생고
  • youtube blog

top

New라인업 베스트 시리즈
1등급 라인업 수퍼세이브 창
건강한 벽지 지아프레쉬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 지아소리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