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IN 창호 전문몰 바로가기
  •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바로가기
  • LG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LG하우시스 로고

고객센터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홍보센터

뉴스

LG하우시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도입

2019.04.11

LG하우시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도입
『롯데·신한카드로 인테리어 제품 구매時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 LG하우시스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대리석 등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

 - 롯데카드는 최대 24개월, 신한카드는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가능


■ 지난해 선보인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에 이어 이번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도입으로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 속도 높일 것


■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 지속 선보여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 선도해 나갈 것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10일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판매하는 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대리석 등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신용카드(롯데카드,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고객 본인의 신용카드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3천원만까지 일시 증액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본인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천만원까지 증액이 가능하다.

 


현재 LG하우시스의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 등 약 140여곳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상반기 중에 약 250여곳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해당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은 LG하우시스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신용카드 없이 간단한 신청 절차 만으로 인테리어 제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5월 도입된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서비스를 통한 인테리어 제품 구매(시공포함) 이용 건수는 약 250여건, 결제금액은 약 30억원에 달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강계웅 부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비용 부담은 덜어주고 편의성은 높인 다양한 결제방식을 도입하며 인테리어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여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